어제의 핫이슈



여명숙 게임물관리위원회 위원장의 걸크러쉬가 다시 한 번 폭발했다. 여명숙 위원장은 지난 최순실 국정농단 청문회에서 당당한 태도와 똑부러지는 답변으로 일약 청문회 스타로 등극. 


이번에 다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트위터에서 한 트위터리안에 대해 가한 일침때문이다.


@hego123 이라는 트위터 아이디를 쓰는 Michael Yoon이라는 자가 지난 달 15일 여명숙 위원장에 관해 남긴 트위터가 발단이었다. 


그는 본인의 트위터 계정에 "여명숙 이 년이 바로 게관위 위원장. 캬 심의 안내줘서 업계에 최소 160억 최대 500억까지 손해 입힌 마이너스의 손 아닌가"라는 트윗을 올렸다.




뒤늦게 이를 본 여명숙 위원장은 "게임위원장 여명숙 찾으시는거면 제가 '그년' 맞습니다. 160~500억 손해? 손해봤다면서 정확한 액수 파악도 못하세요? 손해보셨다는 업계분들 다 알려주시고 본인 게임 얘기면 직접 오세요. 바로 수사의뢰해드릴테니. '이년' 물러갑니다."라고 답글을 남겼다.




여명숙 위원장의 당당한 답글에 주눅이 들었는지 Michael Yoon은 본인 계정에서 해당 트윗을 삭제한 상태.


인터넷에서 저렇게 헛소리하는 부류는 제대로 반박해주면 깨갱하는 습성이 있는데 전형적인 그런 행태를 보여주고 있는 셈.



한 편, 여명숙 위원장의 위엄을 다시 한 번 접하게 된 네티즌들은 한결같은 목소리로 여명숙 위원장에게 '멋진 누님'이라는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다.


정권 교체 후 차기 정부에서 여명숙 위원장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