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핫이슈

월간 조선 기사




연예계 최순실 라인 가수라는 구설에 오른 가수 이승철이 과거 차움병원에서 줄기세포를 채취했던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네티즌들이 찾아낸 기사는 2012년 10월 23일자 월간 조선 인터넷판 기사. 기사 내용은 줄기세포 채취 보관에 관한 차움 병원의 홍보성 기사다. 링크


이승철은 얼마전 본인이 최순실 연예계 라인 가수라는 소문에 대해 안민석 의원을 직접 겨냥해 강하게 항의하고 반박했다. 하지만 안민석 의원이 본인은 해당 가수가 누구라고 지목한 적이 없지만 만약 본인에게 소송을 걸어 온다면 자신이 갖고 있는 사진 자료 등을 공개할 수 있다며 다시 강하게 어필하자 그 후 이승철 측은 잠잠한 상태다.


안민석 의원이 최순실 연예계 라인 가수로 누굴 직접적으로 지목한 적이 없는 것은 사실이다. 이승철 본인의 반박과 해명대로 그가 최순실과 아무 관계가 없다는 것도 사실일 수 있다. 이승철이 최순실과 김기춘이 줄기세포 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진 차움 병원에서 줄기세포 채취 보관 서비스를 받았다는 것도 단순한 우연의 일치일 것이다. 이승철은 그냥 어쩌다보니 최순실, 김기춘이 이용한 차움 병원의 줄기세포 홍보 모델로 활동한 것 뿐이겠지.


한편 박근혜 대통령도 길라임을 가명으로 쓰며 차움 병원을 이용해 온 것으로 알려졌고, 대통령 이전 한나라당 대표 시절부터 줄기세포 관련 시술을 받았다는 의혹도 제기되고 있다.